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국내여행 정보

거제도 갈만한곳, 풍경 사진 찍기 좋은 외도 보타니아 & 해금강 가는방법

by 공유바로 2020. 5. 1.
반응형

오늘은 거제도 갈만한곳으로 풍경 사진찍기 좋은 외도 보타니아해금강 가는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거제도 갈만한곳 외도 보타니아 전경
거제도 갈만한곳 해금강 전경

거제도 갈만한곳 외도 보타니아해금강 가는 방법제일 쉽고 빠르게 갈 수 있는 방법 구조라 유람선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구조라 유람선 터미널 전경

거제도 갈만한곳 외도 보타니아해금강 주차는 구조라 유람선 터미널 무료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구조라 유람선 터미널 무료 공영주차장

구조라 유람선 운행 및 출항 시간평일 3회(10시, 12시, 14시 30분), 주말 5회(9시, 10시30분, 11시30분, 13시, 14시30분) 운행이 되며, 출항 시간 30분 전까지 와서 승선 티켓을 구매하고 승선 명부를 작성하셔야 됩니다.

구조라 유람선 운행 시간표
유람선 승선전 승선명부 작성 필수

유람선 요금과 별도외도 보타니아 입장료가 있습니다.
어른 기준 주말요금은 유람선 20,000원, 입장료 11,000원 총 31,000원(성수기 32,000원)

구조라 유람선 외도-해금강 요금 안내
외도 보타니아 별도 입장료 안내

구조라 유람선 터미널에서 배로 외도 보타니아까지 10분 정도 소요되며, 해금강까지는 20분 정도 소요가 됩니다. 그리고 왕복 총 관람시간 2시간 30분 정도 소요가 되니 여행코스 일정 잡으실때 참고하세요.

사진출처 : 외도팡팡 외도유람선 예약센터

외도 승선권 구매와 승선 명부를 작성하고 시간이 좀 남는 분들은 주변 자연산 해산물 파는곳에서 간단히 식사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외도 보타니아산책 코스로 되어 있어 약간 배가 고플 수 있습니다.

자연산 해산물 파는곳
구조라 유람선 터미널 전경

거제도 가볼만한 섬 외도 보타니아 해금강 가는 유람선 예약 방법외도팡팡 외도유람선 예약센터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실시간으로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외도팡팡 외도유람선 예약센터를 이용하면 대인 5,000원, 소인 2,000원할인됩니다.

외도팡팡 외도유람선 할인
외도팡팡 외도유람선 할인 요금표

외도 보타니아 해금강 승선권을 발급하신 분들은 유람선 타는곳으로 10분전까지 오시면 됩니다.

외도 해금강 유람선 타는곳
외도 유람선 승선 사진
외도 유람선 실내 전경

거제도 갈만한곳 해금강구조라 유람선 터미널에서 20분 정도 가면 바다의 금강산이라고 불리는 해금강에 도착하게 됩니다.

거제도 갈만한곳 해금강 가는길
거제도 갈만한곳 해금강 풍경

거제도 갈만한곳 해금강은 1971년 명승 제2호 선정되었으며, 큰 바위 몸체가 한 덩어리로 보이지만 총 4개 절벽사이 십자형으로 뚫려 있습니다. 절벽마다 다른 형태와 빛깔을 지니고 있어, 내리지 않고 선상에서만 관람이 가능합니다.

거제도 갈만한곳 해금강 명승 제2호
거제도 갈만한곳 해금강 절벽 풍경

거제도 갈만한곳 해금강은 절벽사이 작은 배들은 이동 가능하다고 하네요.

해금강 절벽 사이 작은배 이동 통로

해금강에서 10분 정도 가면 최종 여행 목적지인 외보 보타니아도착합니다.

외도 보타니아 가는길
거제도 갈만한곳 외도 보타니아 방파제길
거제도 갈만한곳 외도 보타니아 선착장

거제도 갈만한곳 외도 보타니아는 거제도에서 4km 떨어진 곳으로 개인 소유의 섬입니다. 원래는 전기와 전화가 들어오지 않는 외딴섬 바위섬 이었다가 개인이 사들여 농원으로 개발하여 1995년 4월 15일 외도해상농원을 개장하였습니다.

거제도 갈만한곳 외도 보타니아 입구 산책로

거제도 갈만한곳 외도 보타니아 관람 소요시간은 여유롭게 풍경을 보며 힐링 산책하면 약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거제도 갈만한곳 외도 보타니아 분수

외도 보타니아에는 아이스크림 판매하는곳이 있는데 가격이 2,000원이네요. 식당가면 흔히 공짜로 먹을 수 있는 종류의 아이스크림인데 더운 날씨에는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존재네요 ㅋ

거제도 갈만한곳 외도 보타니아 아이스크림점
거제도 갈만한곳 외도 보타니아 산책로
외도 보타니아에서 바라본 한려수도의 해상
외도 보타니아 유럽정원
외도 보타니아 커피점
외도 보타니아 쉼터

거제도 갈만한곳 외도 보타니아는 꽃과 나무 풍경이 좋아 힐링 산책하기 좋아요.

외도 보타니아 설립자 이창호님

지금까지 거제도 갈만한곳, 풍경 사진 찍기 좋은 외도 보타니아 & 해금강 가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