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정보/금융 보험 정보

피플러스 대출 상담 문의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2. 7. 9.
반응형

피플러스 대출 상담 문의 사이트


회사 정보
- 회사명 : 피플러스
- 대표이사 : 
- 회사 주소 : 
- 회사 이메일 : info@p-plus.co.kr
- 회사 대표전화 :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 시간 : 365일 24시간 대출 상담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피플러스
- 사이트 분류 : 금융, 대출
- 사이트 카테고리 : 대출 문의, 대출 상담, 대출 신청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https://www.p-plus.co.kr/
- 사이트 소개 :

피플러스 대출 상담 사이트


금융에 사람을 더하다, 피플러스 채무통합 컨설팅 서비스

지금 대출 상담 신청하기 

한도는 높게 금리는 낮게
채무 통합 컨설팅 서비스의 핵심은 상환 후 재대출 능력 압니다.
대출 상담 요청 하기

피플러스 채무 통합 컨설팅은 고객님의 채무 상황을 파악하고 정확한 설계를 통해 기존 채무를 정리하여 부담을 낮출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월 납입금액 감소 과도하게 높은 금리로 인해 월 납입 금액의 부담이 크신 분
추가 대출 확보 2,3금융권의 과다 이용으로 더 이상 대출 한도가 없는 분
상환 방식 & 기간 변경 상환 방식의 변경 또는 상환 기간의
변경이 필요하신 분
신용점수 회복 하락한 신용 평가 점수를 회복하고 금융 신뢰도 상승이 필요하신 분

직장인 A씨는 피플러스를 통해 매월 115만원을 절약하게 되었습니다.
카카오독 1:1 삼담 바로가기

* 피플러스 채무통합컨설팅을 통해 고객님들의 솔직한 후기입니다. 

* 프로젝트 완료 후, 변동 된 신용 평가 점수를 기재하였습니다. 

* 원금과 이자를 포함한 월 불입금액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채무통합컨설팅은 무조건 누구나 가능한 상품이 아닙니다.
이제야 한숨 돌렸어요. 30대 / 여성 / 직장인 / 연소득 6,000 만원
여러군데 비교해도 피플러스가 최고!! 30대 / 남성 / 직장인 / 연소득 5,000만원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용기가 생겼어요! 20대 / 여성 / 간호사 / 연소득 4,500 만원
자금이 필요할때마다 바쁘다는 핑계로 비교해보지도 않고 되는대 로 받았던 대출 때문에 월마다 지출하는 이자비용이 210만원 가량 나왔을 때, 너무 막막했어요. 원금을 해결하기는 커녕 이자만 내도 월급의 거의 절반이 사라지는 것을 보면서 이건 진짜 아니다 싶었 죠.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덜컥 받은 대출로 월급의 대부분이 대출 상환으로 나가다보니 30대 중반에 접어 드는데도 결혼은 꿈도 꿀 수 없겠다는 생각이었습니다.
사회초년생일 때 지인의 추천으로 주식을 알게되었습니다. 레버리지를 활용한다고 생각하며 과감하게 시작한 투자는 점점 금 액이 늘어 현금서비스까지 손을 댔고 월급의 3배가 넘는 금액을 납 부해야됬을 때에는 정말 아차! 싶었어요.
채무통합컨설팅을 통해 1/3로 줄어든 금액으로 원금과 이자를 납 부 할 수 있게 되었고 지금은 적금도 시작할 정도로 나아졌습니다. 이렇게 도와주셔서 감사하고 이 은혜 평생 잊지 않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채무통합컨설팅 서비스를 이용한 뒤, 정말 막혀있던 숨통이 탁 트 이는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부랴부랴 컨설팅을 받고 현금서비스 정리와 함께 월 납부금액이 170만원이라는 말을 들었을 때도 이게 꿈인가 싶은 생각이 들었습 니다. 첫 이자를 납부하면서 꿈이 아니라는 생각에 더욱 감사한 마 음이 듭니다.

정확하고 정밀한 재대출 방법을 시뮬레이션을 통해 검토해드립니다.

* 현 채무 상황에 맞는 정확한 설계로 가능 여부를 판단해드리겠습니다. 

* 전문 컨설팅 매니저의 역량으로 최저금리로 안내 가능합니다. 

* 고금리로 인한 월 납입금액 부담이 크신 고객님의 해결책입니다.

피플러스 문의오는 모든 고객님들께 친절하고 정확한 상담을 도와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믿고 맡겨주셔도 될만큼, 고객님의 조건에 맞게 모든 금융사의 안전한 가조회를 통하여 대출한도, 적용금 리, 대출기간, 월불입금 등을 정확히 비교분석해 조금이라도 저렴한 대출을 받으시도록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플러스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거래당사자가 아니며, 입점회원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이행, 계약사항 및 분쟁에 책임지지 않습니다.


사이트 추가 정보
- 대출 상담 문의 전문 업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