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맛집 정보

인천 월미도 맛집 추천, 오륙도 전라도 음식 횟집

by 공유바로 2020. 4. 27.
반응형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가 완화 되면서 주말 나들이 하시는 분들이 많아 진것 같네요.

앞전 포스팅에서 인천 가볼만한곳으로 인천 월미도추천해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인천 월미도 맛집추천해 드릴까합니다.

인천 월미도 맛집 오륙도 전라도 음식 횟집 전경

인천 월미도 맛집으로 오륙도 전라도 음식 횟집추천해 드립니다.
오륙도 전라도 음식 횟집월미도 테마파크내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는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인천 월미도 테마파크 거리

맛 없으면 돈을 안받는다는 입구 간판이 인상적이네요. 그만큼 음식 맛에 자신 있다는 거겠죠? ㅎ
1층은 칼국수, 2층은 회 식사로 구분되어서 입장 하셔야 됩니다.

오륙도 전라도 음식 횟집 간판
오륙도 전라도 음식 횟집 가격표

인천 월미도인기 관광지이기 때문에 일반 동네 횟집보다는 가격이 조금 높은편에 속합니다.
월미도 주변 횟집들 가격이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맛과 양을 비교하시는 편이 더 좋습니다.

인천 월미도 맛집 오륙도 전라도 음식 횟집

제가 우럭회를 좋아해서 우럭회 작은것을 시켜는데요. 성인 2~3명이 먹기에 충분한 양인듯 했습니다.
오륙도 전라도 음식 횟집 기본으로 나오는 찬들이 멍게, 해삼, 전복회, 문어, 새우, 소라 등 해산물 종류가 다양하게 많이 나오네요~^^

미역국
소라
산낙지
해삼
문어
전복
새우
멍게

들어오기전에는 맛없다고 하고 돈을 안내야지 하고 생각을 했는데, 나오는 음식들이 다 맛이 좋아서 돈을 안낼수가 없네요..ㅋ 특히 우럭회가 졸깃하니 맛이 좋았어요.

우럭회
우럭 매운탕

인천 월미도 맛집 오륙도 전라도 음식 횟집의 특징은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어 바다 경치를 보며 식사를 할수 있어서 좋았네요.

오륙도 전라도 음식 횟집 내부

지금까지 인천 월미도 맛집, 오륙도 전라도 음식 횟집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