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정보/금융 보험 정보

담비 대출 상담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2. 6. 1.
반응형

담비 대출 상담 사이트

- 회사명 : 베스트핀 주식회사

- 대표이사 : 주은영

- 회사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904B호(여의도동, 씨씨엠엠빌딩)

- 회사 이메일 : help@bestfin.co.kr

- 회사 대표전화 :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 시간 : 365일 24시간 대출 상담

- 사이트명 : 담비

- 사이트 분류 : 금융, 대출

- 사이트 카테고리 : 대출 문의, 대출 상담, 대출 신청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https://www.dambee.com/

- 사이트 소개 :

담비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집 마련의 꿈, 담비로 꿈
담비가 여러분에게 힘이 되겠습니다

삶의 울타리이자 가족의 보금자리 “집”에 관련 뉴스는 항상 우리 모두의 관심사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집을 소유하거나, 더 나은 환경의 보금자리를 만들고 싶어 합니다.
우리 모두는 집을 구입하거나 이사할때 또는 생활자금 ∙ 사업자금이 필요할 경우 대출을 생각하게 됩니다.

과거에는 직접 금융기관에 방문하거나, 전속 대출상담사를 찾아서 대출 상품과 금리에 대해 알아봤지만,
이제는 기술의 발달과 관련 법령 시행으로 여러 금융권 대출상품을 모바일로 쉽게 비교하고 한번에 대출신청까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담보대출은 비교하고 신청하기에 너무 복잡하고 어려움이 많아, 그것을 해결하고자 저희는 온라인 주택담보대출 전문 비교 플랫폼 “담비”를 만들었습니다.

담비 플랫폼 내에서 대출금리와 한도를 쉽게 비교 후, 최적의 상품을 선택하여 비대면 대출신청 또는 대면 상담요청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해 보세요.

또한, 담비는 새로운 곳에 집을 구하시는 분들을 위해, 담비와 제휴된 우수 부동산 중개업소를 쉽게 찾아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담비는 우리 모두의 보금자리와 더나은 삶을 위해 ‘더 쉽게 , 더 편리하게 , 더 완벽한 서비스’ 를 약속 드립니다.


내게 필요한 대출 담비로 찾다
담비의 우대금리로 대출이자 걱정을 덜어드려요

우대금리로 대출이자가 내려간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담비에서 최저금리로 대출 신청하세요

나의 대출 한도는 얼마일까요??

여기 저기 힘들게 전화하지 않으셔도 되요
담비에서 편하게 비교하시고 나의 대출 한도를 확인하세요

담비는 현재 진행중!

담비는 내집 마련의 꿈을 이룰수 있도록 금융을
혁신하고, 나아가 윤택하게 만드는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누적 방문자 수 179,588명

누적 대출 비교 금액 1조8,736억6,218만

담비에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담비는 주택 담보 대출, 전세금 대출, 신용대출 등
대출 신청의 편리성과 정보를 제공합니다.

담비는 제휴사와
금융상품 업무를 함께 하고 있어요

담비와 함께하는
IT 기술사 및 서비스 제공업체

국내 주요 IT기업에게 보안솔루션 과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제공받아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주택담보대출, 담비로 해결!
 "담비 앱 깔아서 사용해보니 원클릭으로 많은 은행들의 상품들을 비교할 수 있어서 너무 편리했어요 ⠀ 그리고 앱으로 비교했던 상품의 한도랑 금리가 실제 상담했던 내용과 근접해서 놀랐어요" ⠀ *담비 앱 실제 사용 후기입니다. ⠀

주택담보대출 받기 전에
먼저 내 집 시세 확인하고 대출비교하세요 담비에서는 시세 확인부터 대출비교까지 간단하게 조회할 수 있어요~! 

아직도 은행가서 대출받으세요?
요즘엔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담비로 비교합니다! ⠀ ✔무료 금리비교 ✔무료 한도비교 ⠀ 담보대출비교는 담비에서 

금융소비자보호
금융소비자보호법 6대 판매 원칙을 준수하는 주택담보대출 비교 모바일 플랫폼

금융소비자보호법 제26조 금융상품판매대리중개업자의 고지의무 등에 따른 공지
베스트핀 주식회사(이하 "담비")는 금융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금융소비자보호법")제26조(금융상품판매대리중개업자의 고지의무 등) 등에 따라 하기 사항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가. 담비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상 대출성 금융상품에 관한 계약체결을 대리중개하는 금융상품판매대리중개업자(법인)으로 하기의 금융상품직접판매업자를 대리∙중개하고 있습니다.

나. 담비는 금융상품직접판매업자로부터 금융상품계약체결권을 부여받지 않은 경우 금융상품 계약을 체결할 권한이 없으며, 금융소비자보호법을 위반으로 금융소비자에게 손해를 발생시킨 경우 금융소비자보호법 제44조, 제45조에 따라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다. 담비는 금융소비자보호법에 따른 금융상품직접판매업자로부터 금전 수령에 관한 권한을 부여 받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금융소비자가 계약에 따라 지급해야 하는 금전을 수령할 권한이 없으며, 대리∙중개 시 직접판매업자로부터 정해진 수수료 외에 금품 그 밖에 재산상 이익을 요구하거나 받을 수 없습니다.

라. 금융소비자가 제공하는 개인(신용)정보 등은 금융상품직접판매업자가 보유관리함을 알려드리며, 담비는 기타 금융소비자보호법에서 요구하는 금융소비자 보호 또는 건전한 질서유지를 위한 내용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지금 담비 부동산 파트너를 신청하세요!
부동산 파트너로 가입하신 후 친구를 초대하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해 드립니다.

무료광고로 매출 증대
대출비교하실 고객에게 담비에서 부동산을 소개시켜드려요.

회원가입 포인트 지급
소개받은 회원이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하면 10,000포인트를 지급해 드려요.

대출기표시 포인트 지급
소개로 가입한 회원이 대출 기표시 100,000포인트를 지급해 드려요(5천만원이상 대출 기표시)

KB 부동산 시세조회
KB부동산에서 제공하는 시세를 편하게 조회하실 수 있어요.

사이트 추가 정보

- 대출 상담 문의 전문 업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