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정보/금융 보험 정보

신한생명 어린이보험 보험 상담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1. 11. 25.
반응형

신한생명 어린이보험 보험 상담 사이트


업체 정보

- 회사명 : 리치앤코 인터넷 보험대리점
- 대표이사 : 배동기
- 회사 주소 : 
- 회사 이메일 : byiooo2@naver.com
- 회사 대표전화 :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시간 : 365일 24시간 실시간 보험 상담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신한생명 어린이보험 쇼핑몰
- 사이트 분류 : 금융, 보험
- 사이트 카테고리 : 태아보험 패키지보험, 의료실비보험, 생명보험, 치아보험, 어린이보험 패키지보험, 의료실비보험, 생명보험, 저축/교육보험, 치아보험, 가족보험, 손해보험, 생명보험, 보험 상담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http://shinhanbaby.com/
- 사이트 소개 :

태아보험 이란?
태아상태에서 가입이 가능한 보험이며, 실제 보장은 태아부터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출산 이후부터 자녀보험으로 보장합니다!!

어린이 보험 가입


태아보험이란?
아이가 뱃속에 있을 때 미리 가입하고, 태어나는 순간부터 아이에게 발생하는 질병과 상해사고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보험으로 임신중에 가입하고, 출생후 보장이 가능한 자녀보험을 태아보험이라고 합니다.
태아보험 = 출생 시 위험보장 + 어린이보험
태아보험.. 왜 필요할까요
부모들의 저출산 고령화 사회 요즘은 예비 부모들의 늦은 결혼으로 인하여 첫째 아이 출산연령이 3000로 진일하였습니다. 이로 인한 고령 임신은 산모의 면역력이 밀어져 태아가 질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며 이에 따라 출산직후 자대에게 발병할 수 있는 선천이상과 신생아 관련 질병, 조산으로 인한 미숙아 출산으로 인큐베이터 입원비용 등에 대해 철저한 대비가 필요합니다.
날로 높아지는 환경문제 및 신종 질병의 발생빈도수 현대사회에서는 각종 매연과 온난화 등의 환경문제로 인해 엄마뿐아니라 태아도 뱃속에서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받을 뿐만 아니라 출생 직후 수많은 질병들에 노출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기가 출생한 직후에 병원치료를 요하는 질병에 노출이 되어있다면, 여기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것은 태아 때 가입한 자녀보험 밖에 없습니다.
연도별 0세 선천기형' 진료인원
자녀의 성장과정 중 일어날 수 있는 질병, 사고에 대한 위험 대비 아이들이 성장하면서 질병이나 사고에 대한 노출이 잦아질 수 있고, 이에 따른 병원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게 다양한 특약 가입을 통해 보험으로 준비가 가능합니다.

자녀 보험

태아보험 - OOHE 엄마가 임신 중의 자녀를 위해 가입하는 것으로 아이가 태어난 후에 선천이상이나 신생아 질병 등에 대해 특약 가입을 통해 보장하며,
출생 후에는 자녀보험으로 보장이 가능합니다. 리
영유아기, 청소년기 등의 자녀 시기에 보장을 받고, 만기 설정에 따라서 성인시기까지 보장이 가능하며, 1
. 성인 보장은 물론, 자전용보장도 특약 가입을 통해 보장이 가능합니다.
태아보험 가입요령 TIP!
선천이상에 대한 보상을 받으려면 임신 22주 내 가입!! 임신사실을 안 날로부터 22주 이내에 가입시에만 태아만 가입할 수 있는 전용 특약 가입이 가능합니다.
0주~22주 사이에 가입해야 태아전용특약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22주 이상에도 가입은 가능하지만, 태아전용특약 가입은 어렵습니다.

임신과 동시에 가입 가능!!
태어나면서 아이가 아팠는데... 지금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출생 시병력은 보험가입이 까다로워 뱃속에 있을때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출산 직후의 자녀에 대한 위험 보장! 태아 전용 보장 예시 (특약가입시 보장이 되며, 보험사별 담보명은 상이함)
저체중아 육아비용

태아 보험


선천이상 수술비
신생아 입원일당
/사고에 대한 특약 준비!!! 아이의 성장 시에도 대비를 하며 어린이 안전사고, 재해사고 따른 종합적으로 보장받는 담보를 선택해야 하며, 소아암 등 고액 치료비에 관련된 보장과 골절, 식중독, 화상, 성장기질환 등 아이들에게 쉽게 발생하는 사고에 대한 특약을 준비해야 합니다.
- 신한생명 어린이보험은 태아상태에서 가입이 가능한 보험이며, 실제 보장은 태아부터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출산 이후 부터 자녀보험으로 보장합니다.


사이트 기타 정보

- 365일 24시간 온라인 보험 상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