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정보/경제 정보

인터넷을 이용하여 돈벌 수 있는 방법은?

by 공유바로 2020. 4. 5.
반응형

주말에 쉬면서 인터넷으로 뉴스를 보는데, 코르나19 사태미국 실업자가 2주만에 서울 인구 전체에 해당되는 1,000만명이 일자리를 잃었다고 합니다. ㅠ.ㅠ 

인터넷을 이용하여 돈벌 수 있는 방법

태어나서 이렇게 심각한건 처음 겪어보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실업에 대비해서 집에서 인터넷을 이용하여 돈벌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라는 고민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조사해 보니 인터넷으로 돈벌 수 있는 방법이 생각보다 다양하고 종류가 많더라구요.

사진 출처 : 픽사베이


우선 인터넷으로 돈벌 수 있는 종류에 대해서 살펴 보겠습니다.

첫째, 검색 포털에서 제공하는 광고본인의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게제하고 수익을 얻는 방식입니다.

- 대표적인 업체로는 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애드포스트, 다음 애드핏 등이 있습니다.

사진출처 :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둘째
, 제휴마케팅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 수수료를 받는 방식입니다.

- 대표적인 업체로는 링크프라이스, 아이라이크클릭, 리더스CPA 등이 있습니다.

링크프라이스 홈페이지

 
셋째, 맛집, 숙박, 뷰티 등 업체 또는 상품을 체험후 리뷰 글을 작성하고 홍보 수수료를 지급 받는 방식입니다.

- 대표적인 업체로는 레뷰, 서울오빠, 모블(모두의블로그) 등이 있습니다.

레뷰 홈페이지

위에서 알아본 인터넷으로 돈벌 수 있는 3가지 종류는 자신의 블로그 또는 홈페이지를 소유하고 있어야 가능합니다.

그리고 본인 블로그나 홈페이지가 없어도 가능한 종류로는 무료 어플(앱)설치, 설문조사참여 등으로 수익금을 지급 받는 방식들이 있습니다. 

- 대표적인 업체로는 애드픽, 엠브레인 등이 있습니다.

애드센스포럼, 아이보스, 나름수익모델연구소 등 온라인마케팅 커뮤니티 사이트를 참고로 활용하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